조금 특별한 여행, 의미가 남다른 여행 여행 콘텐츠 개발
-
제주엔 참 종거 만쑤다양!
제주 속으로 깊이 들어가 지역과 소통하기,
수익은 마을과 공동체에 돌아가기.(사)제주올레가 꿈꾸는 바람직한 제주 여행의 모습입니다. 남과 다른 여행, 공정한 여행을 원하는 이들을 위해 (사)제주올레는 예비사회적기업 유한회사 퐁낭을 인큐베이팅해, ‘리얼’ 제주를 만나는 다양한 특화 여행 프로그램을 기획 운영합니다.

여행 프로그램 소개
-
온리유 제주올레길을 걸으며 아름다운 제주 자연 속에서 쉬고, 제주올레길이 지나는 마을 주민들을 만나 제주 문화를 체험하고, 사회적 역할에서 벗어나 나의 행복을 이야기해보는 걷기+체험+토크가 함께 하는 힐링 프로그램입니다. 2박3일 이상의 일정으로 기업 및 워크숍 목적의 맞춤형으로 진행됩니다.
-
원데이투어 한국인은 물론 제주를 찾은 외국인들이 제주를 온전히 제대로 느끼게 하기 위해 기획된 프로그램입니다. 제주사람들이 먹는 음식을 먹고, 제주사람들이 걷는 길을 걸으며, 제주사람들과 시간을 나누는 하루. 다양한 코스가 준비되어 있으며 한국어와 영어, 일본어, 중국어를 하는 길동무와 함께 하실 수 있습니다.
-
원도심투어 제주의 뿌리 제주 원도심을 2~3시간동안 천천히 걸으며 제주의 옛모습을 떠올려 보는 시간입니다. 사람과 사람이 모여 쌓아온 시간이 이야기가 되고 문화가 활기로 태어나는 원도심을 은은한 달빛 아래에서 만끽할 수 있습니다.
-
그 외 맞춤형 여행프로그램 각 단체의 성격과 일정, 인원, 컨셉에 딱 맞춘 프로그램으로 고객의 니즈(Needs)와 원츠(Wants)에 맞춰 제주를 가장 잘 느낄 수 있는 투어 프로그램을 디자인합니다.